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_/서울-강북

이탈리안 캐주얼 파인다이닝 : 을지로 임마지노 / 푸딘코 맛집

을지로에서 캐주얼 파인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곳 임마지노. 생면 파스타가 맛있기로 유명하다. 파인다이닝치고 무척 저렴한 가격에 식사 주문 시 웰컴 푸드와 디저트까지 포함되어 나와 가격 대비 훌륭한 곳이다.



오픈형 테이블이라 셰프님 두 분이 요리하시는 모습도 볼 수 있고 메뉴도 계절마다 바뀐다고 하니 매 계절 어떤 새로운 시도를 하실지 궁금해지는 매력도 있다. 

 

여길 방문한 모두가 입 모아 칭찬한 카르보나라를 주문. 기본적으로 까르보나라는 생면 파스타인데, 강력분으로 반죽을 하신 것인지 독특한 식감이 좋았다. 쫄깃하고 밀가루의 강한 맛이 느껴진다고 해야 하나. 까르보나라 크림 위로 노른자까지 휘휘 부어주시니 노른자와 까르보나라의 매력이 부드럽게 섞였다.



두 번째로 시킨 메뉴는 돼지감자와 갈빗살 구이. 3가지 형태의 돼지감자와 갈비살구이가 나오는 메뉴였다. 돼지감자를 특히 맛있게 먹긴 했지만, 이 메뉴는 크게 특별하다 느끼진 못했다. 오리 스테이크가 맛있다고 했는데 8,000원 더 주고 오리 스테이크를 먹을 걸 그랬나 싶기도 했다.



을지로라는 힙한 공간에서, 이렇게 정석적인 캐주얼 파인다이닝의 레스토랑이 있다는 것 자체가 굉장히 이색적이긴 하다. 매번 새로운 느낌을 주기 위해 메뉴를 바꿔 디저트 메뉴를 주는 것도 좋았지만, 음식 자체가 엄청 훌륭하다는 느낌은 못 받아 아쉬움이 크긴 했다. 하지만 좋은 분위기에 좋은 가격대, 그 가격대만큼의 맛있는 음식을 기대한다면 이곳도 꽤 괜찮은 저녁 식사가 될 거 같다.

 

임마지노 서비스 메뉴

맥주 아이스크림

 

임마지노 메뉴

728x90
반응형